제 5회 레벨업 후기 일기장

느즈막하게나마 씁니다. 그렇지만 이번 레벨업은 정말 재미있었으니까요!
행사 자체는 매년과 크게 다를게 없었지만 유독 즐겁게 다녀왔던 것 같습니다. 이번이 마지막인게 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ㅠ 우우ㅠㅠㅠㅠㅠㅠㅠㅠ 우우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
좋은 책도 많아서 생각보다 지출이......제 지갑이.....아아아......... 무료배포본도 배포본이야? 싶은 퀄리티의 책이 많았지요. 다들 멋진 책 내주셔서 감사합니다. m(_ _)m


가장 인상적이었던 건 게임대전.
저는 B조의 블레이블루 쪽에 참가상을 목표로 참가했습니다. 참가상은 트레이딩 카드. 저 트레이딩 카드 짱 좋아하는데! 아 그리고 닉네임으로 재미난 드립을 칠걸 그랬어요......아쉬워라.

진VS진의 미러전 1승 후 딸기우유색 라그나 형아한테 패배. 마침 행사날이 라그나 생일이기도 했지요! 아 그리고 1차전 때 막 누르다 고른 컬러가 블랙 진(하자마 컬러)이었는데 뒤에서 환성이 터져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쁘고 반갑고 그랬습니다....의 의도한건 아니었지만 좋아해 주시니까;;; 이얏호;
블블조 우승자인 특이형 로리콘 라그나님은 결승전 마지막 라운드를 레리우스의 아스트랄 피니쉬로 끝내는 쇼맨쉽도 보이셨습니다. 테이거 귀여워요!


P4U쪽 대전도 재미있었죠. 실제 게임 플레이를 보는건 처음이었는데 생각보다 도트랑 이펙트가 예뻐서+BGM이 좋아서 침흘리고 봤습니다. 특히 캐릭터 셀렉트 때의 벨벳룸 어레인지가 멋있어요. 도트는 루카 컬러 미츠루랑 빨간 셔츠 번장이 짱 예쁘고 섹시했구요.

결승은 무려 마이클잭슨 댄스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확한 풀네임은 모르겠네요 으으음 아무튼 그거.... > 마이클 잭슨 더 익스피리언스라고 지인이 제보해 주었습니다. 쌩유쌩유
매번 결승은 예상못하는 종목이긴 했지만 서 설마 이게 나올줄은 몰라찌......프로디바 정도일줄 알았어요......과연 이래야 제 레벨업이죠!
결승자 두분이 매우 당황하신것 같았지만 관람하는 입장에서는 참으로 즐거웠습니다. 수고하셨습니다.


아무튼 블블 우승자는 특이형 로리콘 라그나님, P4U 우승자는 강철의 시스콘 번장이라는 닉을 달고 참가한 지인이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상식 때 두분을 찾는 방송이......특이형 로리콘 라그나님! 강철의 시스콘 번장님! 이 마구 울려퍼졌다거나 어쨌다거나. 어느 게임이든 로리콘은 강합니다....(파들파들) 



지인분들하고는 뭐 트위터나 오프서 대충 얘기를 다 했으니 생략. 들러 주신 분들도 놀아 주신 분들도 모두모두 감사합니다. 다음 행사.....가 언제가 될지는 모르지만 또 만나요! 

이 아래로는 사진 조금.

타엠님이 들고 오신 넨드롱 자끄. 귀여워요......


등신대 중 가장 탐났던 나나코쨩......;ㅇ; 하아앙 나나코 마지텐시! L!O!V!E!나!나!코!


행사 끝나고 먹은 돈코츠라멘. 매운맛으로 골랐습니다. 마이쪄!


서현역에서 간만에 아케이드판 블블 ㅇ3ㅇ 
카이토 컬러 진이랑 미쿠 컬러 플라티나가 귀여워서 찍었습니다. 


이건 놀고나서 카페에서 떠들며 그린 제 여자 츠바키 야요이양. 츠바키 사랑해!



아 그리고 몰랐는데 타이토 스테이션 분당점에 완간 미드나이트 맥시멈 튠4가.......4대 있더라구요......오오....오오오....국내에 들어온줄 몰라찌; 이럴수가.....
이거까지 할 기력은 없어서 체크만 하고 왔는데 다음에 하러 가야겠습니다.



주최자 분들도 스탭 분들도 참가자 분들도 관람객 분들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! 멋진 행사 감사합니다!


덧글

  • 로즌 2015/03/11 21:58 # 답글

    오랜만에 이글루와서 잠깐 들렸다감~ 잘 살고있나여
댓글 입력 영역


통계 위젯 (블랙)

02
6
244446